2008. 7. 13. 00:05

이른 아침이 드리는 기도

이른 아침에 드리는 기도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이대귀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오늘 나의 하루 동안에
살아계신 당신의 그늘 아래
내 영혼 거하게 하시고
오늘 나의 하루 동안에
마음 깊은 곳에서 넘쳐나는
노래를 받아주소서.

내 삶은 주님 안에서 만족을 얻고
내 삶은 주님 안에서 쉼을 누리니
영혼의 갈급함을 아시는 주님
나의 빈 잔에 주의 영 부으소서.

감사로 제사 드리는 자가
주님을 영화롭게 하니
나의 빈 잔을 채우는
주의 풍성한 은혜를 따라
나의 마음 다하여 내 삶을 드리고
감사의 제사를 내 주님께 드리리다.



<예수원>에서 퍼온 풍경